카페 로소 (저작권: Adam Hacker)

카페 로소 (Cafe Rosso)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리스타, 카도와키 히로유키의 본거지

카페 로소 (저작권: Adam Hacker)
Anonymous   - 1分鐘閱讀時間

야스기 시까지 운전해서 가시던, 통과해서 가시던, 9번 국도에 있는 카페 로소(Cafe Rosso)에는 꼭 들러보셔야 한다. 카페 로소는 야스기 출신 세계적인 바리스타 카도와키 히로유키가 자랑스럽게 소유하고 보살핀다. 2005년, 히로유키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열린 세계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2위를 차지했고, 그의 기량은 천천히 길러지며, 그 과정의 각 부분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원두커피 소싱부터 로스팅 과정까지 히로유쿠는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내가 처음 카페 로소를 방문했을 때, 히로유키와의 대화는 빠르게 포뮬러 1 경주와 페라리로 이어졌다. 모든 것에 대한 관심을 공유하면서, 나는 기꺼이 허락했다. 나카우미 호수를 따라 아무렇지도 않게 자리 잡은 야스기의 작은 구석을 걸으면 페라리에 대한 그의 사랑이 확연히 드러난다. 그는 고전적인 페라리 색 때문에 로소(Rosso)라는 이름을 택했다고 한다.

만약 여러분이 카페 로소를 아직 알지 못했다면, 여러분은 이 벽 안에 갇혀 있는 훌륭한 맛과 향을 전혀 알지 못한 채 바로 지나칠 가능성이 있다. 이곳에서는 간편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커피는 우아하고 정성스럽게 제공된다. 매번 주문 후 머그잔 위 거품에 어떤 화려한 디자인이 남아있을지 궁금했다. 맛은 풍부하고 부드러우며, 그렇게 많은 곳들이 하는 것처럼 물을 안 탔다. 카페 로스소에서는 여러분의 입맛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한 잔에 600엔 정도로, 일반 상점보다 훨씬 많은 전문 레스토랑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하지만 이곳 카페 로소에서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얻고 있다. 바로 완벽하게 제조된 커피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세팅은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점심을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주위를 둘러보니 나이든 사람들이 일하고, 조용히 수다를 떨며, 책을 읽고 있는 것이 보였다. 그러니 9번 국도의 야스기를 운전하시는 분은 일반 커피숍과 콘비니(편의점)를 모두 지나쳐 히로유키를 만나러 잠시 들러보시길 바란다.

Anonymous

Anonymous @andrew.choi__archived

일본 여행중